여행 기록/후쿠오카 -201705

후쿠오카 하카타 스시 - 우오가시 (魚がし)

은숲 2017. 9. 8. 12:42
728x90

 

후쿠오카 하카타역에 있는 스시 맛집 우오가시 가는 길은 찾기가 참 어렵다고 하던데 정말 한참을 헤맸다.

하카타역 쇼핑센터에서 위 사진처럼 "博多一番街"(하카타 1번가)표지판을 찾아 들어가면 그 안에 위치해 있다.

문제는 하카타 1번가 찾기가 어렵다는것이다.

어렵게 찾아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갔다.

 

 

 

멀리 보이는 또 하나의 하카타 1번가(博多1番街) 표지판

이곳을 통과하면 된다.

가까이 가보면 식당가라고 해야 하나, 여러 가게들이 있었다.

 

 

 

우오가시(まわる寿司 博多魚がし 博多1番街店)입구에 왔다.

초밥 사진이 종류별로 큼지막하게 걸려있다.

 

 

 

나름 오픈시간 맞춰 갔더니 사람은 아직 많이 없었다.

 

 

 

회전초밥 가게이고 바(bar)자리로만 되어있는 무척 작은 매장이다.

 

 

 

테이블 세팅

 

한글 메뉴판도 준비되있었다.

회전초밥만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초밥이 있으면 바로 만들어 달라고 주문해 먹을 때 필요하다.

우오가시(魚がし) 스시 가격은 120-470엔 사이다.

 

 

 

이건 보리 소주 한 잔.

냉수처럼 생겼는데 그냥 쓰다.

 

 

 

이건 계란찜

 

728x90

 

 

회전하는거 많이 안먹고 주로 주문해서 먹었다.

이건 연어, 광어

참치, 새우, 피조개 등등

 

 

 

그리고 장어

 

맛은 있었는데 특별히 역시 일본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건 아니였다.

저렴하게 신선한 스시 즐기기엔 괜찮은듯 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