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홍콩-201412

홍콩 Hao's inn(하오스인)침사추이 숙소

은숲 2014. 12. 28. 23:21
728x90

홍콩 Hao's inn(하오스인) 3박 4일 스탠더드 트윈룸

스탠더드 트윈룸(싱글침대 2개)으로 예약했지만 가보니 더블침대가 두 개인 방으로 주셨다.


숙소 Hao's inn(하오스인) 가는 지도



5층에 올라가서 게스트하우스 입구(호텔 카운터가 있는 곳)

내가 묵은 방은 6층이었고 6층 게스트룸 문은 이중 잠금이었다.
방 열쇠까지 3개를 가지고 다녀야했다.


침대에서 바라본 방 문이다.

 


비율을 고려하지 않은 완전 대충의 평면도







공항 가는 버스 타는 곳



숙소 리뷰

1. 더블침대라고 했지만 전혀 더블 같지 않았다.
싱글침대는 얼마나 작은 것일까.


2. 침대 밑 서랍장이 있어 편리했다.


3. 슬리퍼는 비치되어 있었지만
집안 화장실에 있을법한 누가 쓰던 고무 재질 슬리퍼였다.
일회용 새 슬리퍼를 기대하면 안 된다.


4. 매트리스 스프링이 오래돼서 그런지 그다지 좋지 않았지만 잠을 못 잘 만큼은 아니었다.


5. 먼지만 한 개미가 기어 다니기는 했다.
친구가 개미가 있으면 바퀴벌레는 없는 거라 얘기해 줘서 차라리 안심됐다.
단음식(음료나 초콜릿등)을 먹다 제대로 안 버리면 개미가 꼬였다.


6. 위치가 너무 좋았다.
침사추이 역이 바로 앞이고 침사추이 메인스트리트인 나단로드에 있다.
공항버스 내리고 타는 정류장도 가깝다.


7. 잘 때 거리 소음으로 시끄럽거나 하진 않았다.
옆방 소음도 그다지 크지 않았는데 빈방이었을까?


8. 비치되어 있는 물품은 (헌) 슬리퍼, 옷걸이, 무선주전자, (멀티) 플러그, 드라이기, 수건과 화장지, 바디샤워, 치약, 칫솔, 컵이었다.
샴푸, 린스, 비누등 필요한 용품은 챙겨가야 한다.

저렴하게 여행해야 한다면 다시 묵어도 나쁘지 않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