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키타큐슈-201807

기타큐슈 여행- 고쿠라 슈퍼호텔 조식(super hotel/スーパーホテル)

은숲 2018. 9. 6. 02:51
728x90

 

スーパーホテル


인포메이션에서 조식 안내가 붙어 있다.
조식 시간은 월-토 6:30 am-8:30 am / 일 6:30 am-9am
여행 내내 평일이었는데 안내랑 실제 조식 시간이 약간 달랐다.


super hotel

조식 시간은 매일매일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았다.
이날 고쿠라 수퍼호텔 조식 아침식사 6:30 am-9am
안내판을 보니 슈퍼 호텔 라운지 이름은 로하스 라운지(lohas lounge)인가 보다.
로하스 라운지에서 호텔 조식을 먹을 수 있다.


고쿠라 슈퍼호텔 조식

뷔페식으로 있는 조식 식당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었다.
밥, 미소된장, 명란, 샐러드는 매일 나오는 듯했다.
샐러드 소스도 몇 가지 준비돼있다.


기타큐슈 여행

빵이랑 토스트 기계가 있다.
맨 오른쪽 자판기 앞에 밥이랑 국이 있다.

728x90

 

기타큐슈 호텔 조식

명란은 인기가 많은지 별로 안 남았다.


고쿠라 수퍼호텔 조식

딱 혼자 먹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돼있다.
독서실에 앉아서 먹는 거 같은 분위기인데 아주 조용했다.
사람도 적당히 있었다.


super hotel breakfast

오른쪽에 문에 빨간 천이 가려져 있는 곳이 온천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오른쪽에 커피 머신도 있다.
조식은 메뉴가 아주 많진 않았지만 빵이나 샐러드도 있고 밥 종류도 있었다.
나름 매일 메뉴도 바뀌고 해서 먹을만했다.
고쿠라 슈퍼 호텔은 조식이 무료니 가격 대비 좋다고 생각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