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교토-201710

교토여행-아라비카 커피(arabica coffee)아라시야마

은숲 2017. 11. 2. 00:20
728x90

 


원나잇 푸드트립 교토 편에서 극찬 한 아라비카 커피, 일명 퍼센트 커피라고도 하는 카페
청수사 근처에도 매장이 있는데 아라시야마 풍경도 함께 볼 겸 굳이 아라시야마로 갔다.

이미 잔뜩 긴 줄이 이어져있었다.


밖에 줄을 서서 보니 서양남자분이 커피를 뽑고 있었다.
광장히 바쁘게 돌아가고 있는 매장


문 앞에도 원두 모양을 내고자 만든 로고 퍼센트 마크가 딱 박혀있다.

 


빵도 팔고 있는 건가

728x90

 


메뉴에는 커피 몇 종류와 레모네이드, 물을 스파클링과 기본 두 종류씩 판매 중이다.

라떼는 브렌딩과 싱글오리진이 있었는데 조금 비싼 싱글오리진으로 주문했다.


서양남자분이 커피 뽑고 일본남자분이 주문받고 계산하고 라떼아트를 하고 있었다.
커피 기구들도 화이트톤으로 예쁘다.


커피 바 맞은편 모습


사실 아이스 마셔보고팠는데 쌀쌀한 날씨라 따뜻한 라떼로 마셔보았다.
라떼아트는 별로 안 예뻤지만 우유함량이 높은 맛이었다.
부드럽고 좋았다.
풍부한 우유맛이 좋다면 추천하고 싶다.

교토 아라비카 커피 카페라떼 싱글 오리진 숏 사이즈 가격 500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