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쿠알라룸푸르-201801

쿠알라룸푸르 여행- Idli only cafe -방사르 카페 이들리 온니 카페

은숲 2018. 6. 17. 02:56
728x90

이들리 온니 카페

 

쿠알라룸푸르에서 요즘 핫한 부촌 동네 방사르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er)에서 인도식 카페라고 해서 궁금증을 풀러 다녀왔다.
노란 간판에 Idli only cafe라고 까만 글씨가 적혀 있다.


Idli only cafe

 

매장 안은 꽤 넓었다.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다.
일하시는 분들도 인도사람 같았다.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하얀색과 나무가구들이 잘 어울린다.


이들리 온니 카페 메뉴방사르 카페

 

커피 메뉴
인도식이 어떤 건지 궁금해서 티와 커피를 주문했다.


Idli only cafe menu

 

이건 디저트 메뉴
신기한 인도 디저트들이 잔뜩 있다.

 

마샬라티

 

마샬라 티(masala tea)였던 거 같다.
설탕시럽 같은 거 넣어줄까 물어봤는데
처음에 못 알아듣고 노노노를 외쳤다.
마셔보니 넣었으면 좋았을 것을
밀크티인데 단맛 안 나는 밀크티다.

728x90

 

부루커피

 

부루 커피(bru coffee)
희한한 잔에 나오는 독특한 인도식 커피였다.


 

이거 진짜 맛있었는데
메뉴판 봐도 이게 뭔지 지금은 잘 모르겠다.
요즘 스펀지 같다고 화제가 된 인도 디저트 라스굴라나 라스 말라이 뭐 그런 건가
보기와는 다르게 매웠는데 식감도 좋고 맛있었다.


방사르 카페 이들리 온니

 

같이 나온 소스들을 찍어 먹으면 된다.

 

코코넛 이들리

 

coconut idli
코코넛 이들리
아까 위 디저트와 같은 느낌인데 이건 달달한 코코넛에 섞여 나온 느낌이다.
이것도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다.


메뉴가 좀 늦게 나왔는데 나가면서 계산할 때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다.
다시 기회가 되면 디저트 먹으러 다시 가보고 싶다.


첨부파일
0.00MB

Idli only cafe(이들리 온니 카페) 주소
15, Jalan Telawi 3, Bangsar Baru, 591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영업시간
8:30 am-8:30 p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