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방콕-202208

방콕 센트럴 월드 디저트 카페 디바나 시그니처(divana signature cafe)

은숲 2022. 9. 16. 00:15
728x90


더 플래티넘 패션몰에서 R walk를 통해 걸어서 센트럴 월드까지 왔다. 쇼핑몰 센트럴 월드 2층에 있는 디저트 카페 디바나 시그니처.
디바나는 태국에서 스파앤마사지 샾으로 한국사람들에게 익숙한데 거기서 운영하는 카페라고 나중에 알게됐다.


풀이랑 꽃으로 잔뜩 장식한 매장이 너무도 눈에 띄고 예뻐서 예정에는 없었지만 들어갔다.
꽃으로 장식한 아치형 문도 너무 예쁘다.


그냥 쇼핑몰 중간 계단옆에 오픈된 느낌으로 있는 카페인데 나중에 구글지도에서 찾아보니 센트럴 월드 안에 디바나 카페가 하나 더 있었다. 거기는 디바나 포레스트인데 분위기가 비슷한걸 보니 같이 운영하는것 같은데 헷갈릴 수 있다.


바에 있는 의자도 고급스럽기는 한데 불편해 보인다.


꽃과 풀로 장식된 아치형 문이 있어 들어올때 기분좋다.


디바나 토스트 위드 프레쉬 망고 디저트 세트를 주문했고 진저브레드 카페에서 처럼 음료 몇가지를 보여주며 하나 고를 수 있게 했다. 음료가 먼저 나왔는데 너무 예쁜 보라색이다.

 

728x90

 


음료 맛은 레몬에이드맛이였고 꽃이랑 레몬이 같이 올려져있었다. 맛도 맛이지만 비주얼이 미쳤다.
음료만 먼저 나오고 디저트는 세상 늦게 나와 나의 주문을 잊은건지 걱정되어 주변을 한동안 두리번 거리며 존재감을 알렸다.


토스트 한 덩어리, 망고조각, 코코넛 젤라또, 시럽같은게 함께 나온 디저트
망고에 예쁜 꽃송이를 올려줬는데 황금색 식기도 너무 멋있다.


떼샷.
디저트가 아주 든든하고 맛있었다. 망고도 코코넛 아이스크림도 아주 좋은 디저트가 됐다. 메뉴에 애프터눈 티도 있었는데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고 싶다.


디바나 시그니처 망고 토스트 세트 가격
(320+서비스10%+부가세 7%)
377바트(약14,300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