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방콕-202208

방콕 아이콘 시암 스타벅스

은숲 2022. 8. 31. 00:00
728x90


방콕에서 가장 핫한 쇼핑몰인 아이콘 시암에서 뷰가 끝내주기로 유명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 다녀왔다.
리저브 커피 코너인데 화려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사진찍는 사람도 정말 많았다. 대낮에 내부에서 야외 좌석이 있는 바깥을 바라만 봐도 날이 좋아 뷰가 정말 좋았다.


스타벅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머그잔이나 텀블러등의 굿즈들도 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빨대가 달린 이런 텀블러는 태국이 동남아시아여서 인지 알록달록한 느낌이 많았다.


스타벅스 나라별로 머그잔이나 텀블러 모으는 사람도 많은데 방콕 머그잔은 별로 안예뻐서 특히나 손이 가지 않았다.


얇은 초록 타일로 꾸며진 스타벅스 커피바 벽은 분위기가 고급스럽게 느껴졌다.


쿠키인지 빵인지 모르겠지만 스타벅스 심볼인 사이렌이 새겨진 디저트도 판매중이였는데 이건 우리나라에도 있는지는 모르겠다.

728x90


스타벅스도 나라마다 시즌 음료가 다른데 태국에서 판매중인 시즌 음료가 있다. 그런데 한국에도 판매중인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 스트로베리 아사이 핑크 음료와 스트로베리 아사이가 들어간 레모네이드 중 하나를 주문했다.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120-160 바트 사이인데 가장 비싼게 6,000원 정도 된다.


진짜 태국에서만 파는 티바나 음료 2종. 이것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못마시고 와서 아쉽다. 라즈베리가 들어간 샹그리아와 리치 차이티 얼그레이 젤리다. 두번째가 특히 맛이 궁금하다.


주문한 스트로베리 아사이 레모네이드


시원하게 후루룩 마시고 야외가 어두워지길 기다렸다.


밤이 되어 야외로 나가 실내를 바라보고 찍어보았다.


후덥지근한 날씨지만 비가 안오고 내내 날씨가 좋아서 밤에 짜오프라야강을 바라보는 뷰가 너무 예뻤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