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6/06 8

후쿠오카 후유인 코토코토야 당근잼

​후쿠오카 유후인에서 구입한 당근잼.당근잼이 너무 특이한 느낌이라 구입했다. 다른잼이랑 헷갈릴까봐 carrot(당근)의 c를 봉투에 적어줬다. 야무지게 포장해주셨다.​ ​코토코오야(kotokotoya)라고 적혀있는데 뜻은 모르겠네. ​병 뒷면엔 일본식 유효기간이 적혀있다.일왕 즉위식 기준으로 년도를 딴다고 한다.다 됐고 7월4일까지만 먹으면 되는걸로. ​과자에 푹 찍어 먹어본다.딸기잼처럼 걸쭉한 식감이 아니라 좋다.요즘 수제밀크잼 뭐 이런거 많이 나오는데 식감은 그런거랑 비슷하다.냄새도 좋고 당근맛이 나는데 전혀 이상한 느낌이 없고 맛있게 잘 먹었다. 가격은 하나에 600엔.자주는 못먹어도 가끔 먹기 좋다.우리나라에서 얼마전 사먹은 수제커피잼? 그거보다 훨씬 싸고 맛있다.

맛집, 디저트 2016.06.30

로이스 초코렛 맛차(Maccha)

​일본 여행가면 꼭 사야 하는 초코렛으로 유명한 로이스 초코렛.면세점에서 로이스초코렛 가격이 720엔이다.그게 우리나라에 넘어오면 18,000원이니 안살 수 없다. 전에 오사카에 갔을땐 품절이라 사지 못했는데 이번엔 아침 비행기라 거의 오픈시기에 들어가서 실컷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었다.맛차 로이스 초코렛으로 구입.​ 뒤에는 설명은 일어라 뭐 20개 들어있다 정도만 눈에 들어온다.10도 이하의 온도에 보관하라고 적혀있는거 같다.​ 박스를 열면 비닐 포장이 되있다.​ 정확히 잘려져 있는 초코렛.들고오면서 많이 흔들린 탓인지 맛차가루는 거의 실종.​ 초코렛을 콕 찍어 먹을 수 있는 미니포크도 있다.​ 찍어서 냠냠.정말 부드럽고 맛나다.맛차맛 뿐만 아니라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은데 아쉽다.​우리나라에서 만드는 ..

맛집, 디저트 2016.06.29

쉐프의 치즈케익 - 삼립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치즈케익.삼립 쉐프의 치즈케익이다.뭔가 제과점이나 가야 보던 디자인인데 마트에도 팔아서 신기했다. 인상좋은 쉐프님 그림이 치즈케익 위에 딱 그려져 있다.크림치즈 용량이 2.89%라니.맛은 크게 기대하면 안되겠다.​도톰한 사이즈.​삼립에서 나온 마트용 빵답게 간편하게 포장되있다.위에 비닐을 찢는다.​모양이나 색도 좋다.물론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처럼 치즈가 듬뿍은 아니다.아니 아예 치즈는 찾기 힘들다.100%빵이다.치즈맛빵이 더 어울린다. 나름 촉촉하고.1,000원이라는 가격 대비 맛 좋은 빵이다!

맛집, 디저트 2016.06.15

딸기 리코타치즈 케이크 파리바게트

​요즘 핫하다는 떠먹는 케익, 파리바게트 딸기 리타코타 치즈 케익. ​하얀색 분홍색 무스 크림이 번갈아 놓여있다. 색은 예쁘다. 블루베리 리코타 치즈케익도 있었다. ​ 딸기무스,리코타치즈,빵,딸기무스,빵 뭐 이런듯. 완전 축축 젖어 있어서 진짜 떠먹기 좋다. ​ 짤라서 겨우겨우 접시에 담아보았다. 빵 자체가 젖어 있어 덜어내기 힘들다.​ ​ 맛있게 잘 먹었지만 또 사게 될꺼 같진 않다. 한번 경험해 보면 좋은 정도. ​ 통신사 할인 받아 구입했지만 파리바게트 딸기 리코타 치즈 케익 가격은 25,000원이다.

맛집, 디저트 2016.06.11

청포도 폼 빙수 아티제 합정메세나 폴리스점

​​합정역에 있는 메세나 폴리스에 갔다가 빙수 먹으러 간 카페 아티제. 사진 출처: 머니위크 이번 신메뉴인 폼 빙수는 얼그레이와 청포도 두 가지이다. 청포도 폼 빙수를 주문했다. 카페도 넓고 좋았다. 시끄러운건 어쩔 수 없지만. 건물 위쪽은 주거 공간이다 보니 부부가 아이데리고 내려온 경우가 많은 거 같았다. ​폼이 막 흘러 내리고 있고, 청포도는 세상에 상태가 처참하다. 말라 비틀어져 오그라들어 있다. 겉 상태도 안좋고. ​안에도 청포도는 숨어있다. ​얼음은 맛난데 폼은 뭔가 미지근해서 빙수랑 안어울리는 느낌. 전체적으로 별로. ​안에 청포도도 얘네 상태 왜 이럼. 시큼하기까지. 가격도 비싼데 차라리 청포도 주스를 사 마시는게 나을뻔 했다. 굳이 얼글레이 폼 빙수 맛보러 다시 오지 않아도 될듯. 카페 ..

맛집, 디저트 2016.06.10

ELEPHANT BIT(엘리펀드 비트) 홍대 에끌레어 전문점

​후쿠오카에서 에끌레어가 맛나다는 베이커리에서 먹어보고 실망했던 차, 홍대에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ELEPHANT BIT이라는 홍대의 에끌레어 전문점, 하늘색, 파란색인 간판과 문. 눈에 잘 안띄지만 가까이서 보면 여름이랑 어울린다. ​커피랑 티가 몇가지 메뉴에 있다. 에끌레어도 종류가 아주 많진 않았다. ​ ​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에끌레어 두 개. ​ ​몽블랑(밤)이랑 레몬 에끌레어. ​자르면 크림 가득. 밤도 달달하고 좋은데 좀 에끌레어 자체가 딱딱?바삭?하다. 원래 그런가? 후쿠오카에서랑 식감차이가 있었다. 레몬답게 상큼한데 그래도 몽블랑이 좀 더 낫다. 에끌레어는 이번이 두 번째라 더 먹어 봐야 잘 알겠지. 홍대 ELEPHANT BIT 엘리펀드 비트 몽블랑 에끌레어 가격 5,800원 ..

맛집, 디저트 2016.06.09

SWATCH EISBLUME 스와치 시계

​스와치 시계 중에서도 큼지막한 시계가 좋은데 이번에 면세점 찬스때 하나 구입해 보려고 찾아본 디자인. 베이지도 있고 남색이랑 검은색도 있고 해서 이번엔 여름용으로 투명하고 시원한 재질로 찾아보았다. 모델명은 EISBLUME(아이스블루메). 눈꽃 무늬를 새겼다고 한다. 면세점 찬스 사용하기 제일 좋은 롯데면세점부터 쭉 찾아봤지만 품절. 최저가 찾아서 쿠폰이랑 카드 할인이랑 겨우 해서 인터넷 면세점만큼은 아니어도 싸게 구입했다. ​도착한 스와치 아이스 블루메 시계. ​시곗바늘까지 하얀색이라 시간 보기는 불편하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뒷면 시계태엽까지 보이는 건 좋다. 여름에 어울려! ​시계줄은 실리콘 재질. 얇아서 좋긴 한데 나중에 잘릴 듯. 관리 잘해야지. ​ 시곗바늘만 색 바꾸고 싶다!

쇼핑 2016.06.08

Great Value 딸기 팝콘

​후쿠오카 여행 중 사온 딸기맛 팝콘. 무슨 맛일지 뻔한 느낌이지만 우리나라에선 캐러멜 팝콘만 먹어봤으니 색달라서 구입했다. 봉지도 예쁘다. 특이하게 봉지가 얇고 길쭉하다. Great Value Strawberry popcorn. 용량은 100g 딸기맛답게 분홍색이 약간씩 코팅돼있는 팝콘들. ​ 카랴멜팝콘맛에 딸기향이 가미된 느낌. 역시나 맛나다! 극장에서도 팔면 좋겠다. 맛도 맛이지만 비주얼이 좋다. ​

쇼핑 2016.06.0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