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디저트

이태원 터키 레스토랑 케르반(KERVAN)

은숲 2018. 5. 23. 00:55
728x90

 

이태원 터키 레스토랑 케르반


이태원 지나다 발견한 터키 레스토랑 케르반
근처에 있던 터키 디저트 가게랑 이름이 같은 걸 보면
같은 사장님이 하시나보다.


KERVAN


런치세트 할인 메뉴가 나와있다.
11:30 am-3pm
케르반 런치 메뉴 가격은 9,900원

이태원 케르반


넓은 매장
어중간한 시간에 간 건가 사람이 별로 없었다.
일하는 사람들도 매장 손님도 모두 외국인이었다.


이태원 터키 레스토랑


근처 동일 이름의 디저트 가게 케르반에서 판매 중이던 디저트가 여기서도 판매 중이었다.
몇 개 사봤는데 명성답게 엄청 달긴 했다.

 

케르반 메뉴


케르반 레스토랑 메뉴판
스낵 케밥 메뉴

이태원 케르반 메뉴


케밥, 카레, 샐러드, 애피타이저, 음료, 세트메뉴 등 종류는 많은데 가격대가 장난이 아니다.


이태원 케르반 레스토랑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
은근히 넓은 좌석
일하는 사람이 다 터키 사람일까.
한국말 잘했는데 잘 못하는 사람도 있었다.


세트 메뉴에 포함된 수프와 빵이 나왔다.
수프는 뭔지 모르겠지만 맛있었다.
흔히 먹는 인스턴트 수프 맛이 아니었다.



추천이라고 적혀있던 버터 치킨 커리 세트메뉴
버터 난과 치킨커리
버터 난 주문했는데 갈릭난 같았다.
맛이 괜찮았다.


비프 필라프 케밥
볶음밥에 쇠고기 케밥을 덮음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소스도 맛있었다.
토마토에 양파까지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잘 맞았다.

가격이 너무 센데 맛은 전반적으로 좋았다.



 




728x90